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300리터

SNS 마케팅 꼭 알고 싶은 게 있어서 질문 올립니다.

2021.08.30 16:26

임혁스

조회수 586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79.1%

안녕하세요, 현재 앱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금일 회사에서 중고거래 앱을 광고 하고 있다가

대표님이 내일까지 알아오라고 하신 게 있어서 이렇게 질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해당 정보를 습득해야 하는 기간이 짧아, 질문이 길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1. 현재 SNS 예산이 일 1만원인데, 이걸 구글Ads와 페이스북 광고에 예산을 분배하라고 합니다.
페이스북에 일 5천원으로 진행할 경우, 유입되는 유저가 너무 적으니 모수를 쌓는 데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요?


2. 중고거래 유저의 모수와 잠재고객을 획득하기 위해, 캠페인 A에는 중고거래에 대한 그룹과 소재만 등록하고, 캠페인 B는 등산, 캠핑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캠페인 A와 B에서 필요한 모수와 잠재고객이 다른데, 광고가 끊기지 않고 꾸준히 모수를 쌓기 위해
캠페인 하나에 중고거래와 등산 이벤트를 같이 진행하라고 하십니다.

위와 같은 경우 캠페인 하나에 중고거래 그룹 및 소재, 등산 이벤트 그룹 및 소재를 같이 엮어서 광고를 진행하는 것이 맞을까요? 아니면 캠페인을 나눠서 상황마다 필요한 캠페인만 진행하는 것이 맞을까요?

내일까지 위와 같은 정보를 알아보고 브리핑 하라는데, 물어볼 곳이 없어서 이렇게 긴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전문가 마케터님들 사람 한명 살리는 셈 치고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NS마케팅페이스북마케팅페이스북광고SNS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꼬갈모자쓴마케터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