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과 구글 광고를 현재 직접운영중에 있습니다.
월간 그래도 천만원 이상 광고를 집행하고 있긴합니다!
많은 대행사들이 결국 제 광고를 담당해주는 분이 실력있는 분들만 있는건아니라
업계입문 얼마 안된 경우들도 있고 실제로 생각보다 많이 신경을 안쓰고(또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았다보니
오랜기간 굳이 안맡기고 직접 하고 있는데
어차피 대행사를 낀다고해서 제 광고비가 더 나가는게 아니라
광고비 100만원을 사용하면 페이스북이나 구글에서 알아서 수수료가 그쪽으로 지급되는거라
제가 실제 사용하는 광고비와 대행사를 끼는건 무관한게 맞나요?
그렇다면 혼자 컨트롤 하는것보다 어쨌든 대행사를 껴서 한명이라도 더 신경을 쓰는게 유리할 수 있는것도 맞는이야기라고 보면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