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Ad워즈] 중복 게재 정책

2006.02.27 14:00

강운아

조회수 4,313

댓글 0

잠깐~용어설명? (초보분들을 위한 용어풀이입니다^^)

목적 URL-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여
사이트로 들어가게 될 경우 보게 되는 페이지입니다.


레이아웃 -디자인 ·광고 ·편집에서 문자 ·그림 ·기호 ·사진 등의 각 구성요소
를 제한된 공간 안에 효과적으로 배열하는 일, 또는 그 기술.




중복 게재 정책?

동일하거나 관련이 있는 회사 또는 개인이
동일한 컨텐츠나 검색페이지에
여러 광고를 게재하도록 허용하지 않는 정책이라 합니다^^


같은 회사의 광고가 한 페이지에 여러 개 나오면
관련성 있는 결과 수가 줄어들고
사용자들의 선택폭도 좁아지니까요. (독점현상도 우려되고요^^)


따라서 구글에서는 (오버추어도 마찬가지입니다.)
광고주가 비즈니스 종류나 키워드가 같은 계정을
여러개씩 관리하지 못하도록 규정하고 있다네요.


예외가 있나요?
중복게재는 매우 엄격히 금지 되어 있는데,
극히 제한된 경우에만 예외를 인정해 준다고 합니다.^^

예외조건1) 한 사이트에서 여러 가지 물품을 취급한다고 할 때 가능합니다.
단, 추가적인 조건이 있는데요 예를 들어 말씀드려 볼까요^^
한 대형 제조업체가 두 개의 제품 홍보사이트에서
모두 목욕용품이라는 키워드를 사용하는데,
한 사이트에서는 타월을 광고하고
다른 사이트에서는 머릿수건을 광고하는 것이지요.
즉 서로 아이템이 다를때는
동일 키워드로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는 예외조항이 있었습니다.



예외조건2) 1의 조건에 덧붙여서 목적 사이트의 레이아웃과 디자인이 다양하고
각 URL과 도메인이 달라야 가능하다 합니다.


위의 두 사항을 모두 만족한 경우에,
애드워즈 지원팀에 문의를 하시면 된다 합니다.





출처 : 중소상인을 위한 E-biz 포탈 - 아이보스 (http:i-boss.co.kr)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강운아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