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Ad워즈] 사이트타겟팅 - 최대노출수란?

2006.02.15 16:11

강운아

조회수 3,664

댓글 1

사이트 타겟팅 광고를 집행할 때,
과금되는 방식은 CPM, 즉 노출당 비용입니다.
클릭할때마다 광고비를 내는 것이 아니라,
노출될 때마다 광고비를 내는 것인만큼,
한번 노출되더라도 유용한’곳에서 노출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일일 최대 노출수?

자신이 선택한 사이트로 광고를 내보냅니다.
일일 ‘최대노출수‘
해당 사이트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일일 최대 노출수에 대한 대략적인 수치입니다.

당연히 특정 사이트의 노출수를 정확하게 파악하기는 힘듭니다.
‘일일최대노출수’로 자신이 선택한 사이트에서 발생할 수 있는
노출수의 ‘예상범위’정도만 파악해 본다고 해야 할까요.

이 수치를 통해
자신이 적합한 사이트를 선택한 것인지를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



일종의 ‘페이지뷰’개념으로 생각하시면 쉽겠구요,

이 노출수는 자신의 ‘광고노출수가 아님’에 유의해야겠습니다.
구글에서 제공하는 '노출수'는 사이트 '페이지 노출수' 입니다.
소위 인기도 측정의 지표라고 해도 될까요?^^



경쟁을 통해서, ‘경쟁에서 이긴’,
그래서 높은 점수를 받은 광고만이 ‘게재’되는데,
여기서 말하는 '점수'는
광고의 노출당 비용과 광고 품질등에 의하여 달라지게 됩니다.


페이지 노출수가 나의 상품과 적합한지,(너무 작은 곳은 아무래도^^;)
그 사이트로 유입되는 트래픽이 질적으롱 좋은지,
노출당 금액을 얼마로 할것인지 등등

많은 것을 고민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초보의 한마디

역시나 쉬운일은 없네요^^






출처 : 중소상인을 위한 E-biz 포탈 - 아이보스 (http:i-boss.co.kr)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