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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속자마케팅 어떤 장.단점이 있을까요?

2012.01.27 00:58

낭만코난

조회수 4,709

댓글 20

안녕하세요.
여행사 운영하는 낭만코난입니다.
예전에 지인으로 부터 효과가 괜찮다는 말을 듣고 잊고 있었는데 오늘 (주)**라는 회사
에서 날라온 광고 메일을 보고 접속자 마케팅을 시작 해 봤습니다. 현재는 몇일
테스트 기간이긴 한데요. 시작 할려면 최소 3개월 이상은 등록을 해야 서비스를
받을수가 있다고 하네요.

한번도 해보지 않은 마케팅이라 괜히 돈 날리고 싶지 않은 마음에 혹시 접속자마케팅
해 보신분이 계신다면 조언도 좀 들어보고 관심 있는 보스님들이 계신다면 좋은 정보가
되지 않을,까 싶어 글 남겨 봅니다.

참고로 저희 회사를 간단히 소개해 보겠습니다.

*여행사입니다.
*주로 고가지역을 취급하며 주 고객층은 신혼부부입니다.
*구매 전환이 이뤄지는 과정은 [싸이트방문->고객의 견적문의->상담->구매전환]
이러한 형태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쇼핑몰처럼 상품을 보고 바로 결제가 이뤄지는
방식이 아닙니다.
*비슷한 구매패턴의 업종은 웨딩컨설팅, 결혼정보회사, 대출, 성형외과 등등 상담이
되어야만 구매로 전환이 되는 업종이며 고관여 상품이기 때문에 충동구매 방식의
구매 패턴은 있을수 없습니다.

혹 접속자마케팅을 해 보신분들이 계신다면 간단히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참고 : 접속자마케팅이란 싸이트를 방문한 고객에게 채팅의 방식으로 메세지를 보내
상담을 이끌어내는 방식이며 접속한 고객의 거의 모든 패턴을 읽을수 있는 장점
이 있습니다. 좀더 쉽게 설명 드리자면 현재 고객이 내 홈페이지의 어떤 페이지를
보고있는지 알수 있으며 몇번 방문을 했는지, 어떤 경로로 접속했는지등...다양한
고객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ps...댓가를 보고 답변을 다시는 분은 없으시겠지만 그래도 관심주신 감사함으로 댓글을 달아주신 보스님들께 500리터 쏴 보겠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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