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t Per Impression 으로 해석되죠?
1회 노출당 광고비용을 뜻합니다.
비슷한 용어로 CPM이 있죠?
Cost Per Mill
1,000회 노출당 비용입니다.
그런데 모바일광고에서는 CPI가
Cost Per Install의 의미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모바일에서는 앱 설치가 중요하기 때문에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건당 비용을 책정하는 방식입니다.
간단한 단편지식 하나 올렸습니다. ^^
i-boss.co.kr(11)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9.23 19:56
좋아요 0
조회수 24,676
댓글 2
우리는 왜 '구독'을 끊을 수 없을까?
인켓팅
마케팅에 진심인 당근, 이제는 숏폼 활용까지?!
소마코
테무 입점, “이것”까지 요구해 논란
윈들리팀
홈플러스가 잃어버린 세 가지 무기는
트렌드라이트
유통 불황에도 다이소만 붐비는 이유 (데이터 有)
로플랫
바이럴과 브랜딩 둘 다 잡는 스토리 콘텐츠 기획법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