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t Per Impression 으로 해석되죠?
1회 노출당 광고비용을 뜻합니다.
비슷한 용어로 CPM이 있죠?
Cost Per Mill
1,000회 노출당 비용입니다.
그런데 모바일광고에서는 CPI가
Cost Per Install의 의미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모바일에서는 앱 설치가 중요하기 때문에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건당 비용을 책정하는 방식입니다.
간단한 단편지식 하나 올렸습니다.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9.23 19:56
좋아요 0
조회수 24,715
댓글 2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