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t Per Impression 으로 해석되죠?
1회 노출당 광고비용을 뜻합니다.
비슷한 용어로 CPM이 있죠?
Cost Per Mill
1,000회 노출당 비용입니다.
그런데 모바일광고에서는 CPI가
Cost Per Install의 의미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모바일에서는 앱 설치가 중요하기 때문에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건당 비용을 책정하는 방식입니다.
간단한 단편지식 하나 올렸습니다. ^^
i-boss.co.kr(12)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9.23 19:56
좋아요 0
조회수 24,714
댓글 2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