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광고가 광고주 여러분께 다양한 광고 노출의 기회를 드리기 위해 타 사이트와 제휴를 맺고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를 확대합니다. 2011년 8월 10일 부터는 새로운 검색 파트너 '위즈위드'와 컨텐츠 파트너 'SLR클럽'에 클릭초이스를 노출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새로운 매체 내 광고 노출을 통해 사이트 홍보 및 신규 고객 확보 등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 제휴사이트 확대 ]
■ 적용일
2011년 8월 10일 (수)
■ 적용 내용
타 사이트와의 제휴를 통해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 확대
네이버 키워드광고가 위즈위드(wizwid.com), SLR클럽(slrclub.com) 와 제휴를 맺고 클릭초이스를 확대 노출합니다.
위즈위드와 SLR클럽은 각각 검색 네트워크 내 검색 파트너와 컨텐츠 네트워크 내 컨텐츠 파트너로 확인 및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 노출 내용
- 노출 영역 : 각 제휴사이트 페이지 내 '파워링크' 영역
- 노출 개수 : 노출 영역 별 최대 3개 ~ 5개
- 노출 형태 : 제목, 표시URL, 설명
(단, 광고 노출 형태는 각 제휴사이트 기준 및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
클릭초이스 그룹 전략 설정의 매체 설정 중 검색 파트너와 컨텐츠 파트너의 광고 노출 기본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2011년 8월 9일, 광고주센터에 검색 파트너 '위즈위드'와 컨텐츠 파트너 'SLR클럽' 의 광고 노출을 켜고 끌 수 있는 기능이 오픈됩니다. [광고관리 > 클릭초이스 > 그룹 전략 설정 > 매체] 의 [검색 네트워크 > 검색 파트너], [컨텐츠 네트워크 > 컨텐츠 파트너] 세부매체관리를 통해 각 제휴사이트의 광고 노출 여부를 광고주님께서 원하시는대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일주일간 검색 파트너 '위즈위드'와 컨텐츠 파트너 'SLR클럽' 를 무료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8월 10일 (수) 부터 8월 16일 (화) 까지 일주일 간 검색 파트너 '위즈위드'와 컨텐츠 파트너 'SLR클럽' 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무료 체험 기회를 통해 새로운 광고효과를 직접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료체험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추후 광고주센터 공지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다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은 키워드광고 고객센터 (1588-5896) 또는 광고주님의 광고 담당자에게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아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1년 8월 3일 네이버 키워드광고 드림
7월13일날 '벼룩시장', '안드로이드사이드' 를 통해 클릭초이스를 노출시키더니 또 매체가 늘었군요. 네이버에서 다음과 네이트의 제휴로 바짝 긴강하고 있는 듯 합니다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