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 차별화, 신뢰, 설득
- 가격에 비해 높은 가치가 있는것처럼 생각되도록 세팅
무료광고
- 유튜브
- 블로그, 카페 검색노출
- 숏폼~> SNS
- 바이럴 콘텐츠
유료광고
- 파워콘텐츠
- SNS 광고
- 리타게팅
미끼
-소책자
-무료 체험
-개이득 상품
상담
-카카오채널
랜딩
-버튼 하나짜리 퍼널사이트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7.06 11:37
좋아요 6
조회수 1,736
댓글 0
상품
- 차별화, 신뢰, 설득
- 가격에 비해 높은 가치가 있는것처럼 생각되도록 세팅
무료광고
- 유튜브
- 블로그, 카페 검색노출
- 숏폼~> SNS
- 바이럴 콘텐츠
유료광고
- 파워콘텐츠
- SNS 광고
- 리타게팅
미끼
-소책자
-무료 체험
-개이득 상품
상담
-카카오채널
랜딩
-버튼 하나짜리 퍼널사이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3D철학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