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좋은 상세페이지 외주 업체 찾는 방법 공유드립니다

2023.05.22 18:00

세일즈캐스트

조회수 1,462

댓글 1


안녕하세요, 미디언스입니다.

대부분의 현대인들은 제품을 구매할 때, 심지어 음식을 구매할 때에도 오프라인 쇼핑몰보다 앱이나 온라인 마켓을 이용합니다. 때문에 비슷한 상품을 판매하는 업체가 많고 경쟁도 치열하여 보다 더 눈에 띄게 제품을 강조하기 위해 상세페이지외주를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이 있듯이, 실제로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에 대한 이미지는 매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기 위해선 생각 이사의 많은 요소를 고려하여 홈페이지 작업을 하셔야 하는데요. 오늘은 어떤 업체를 선정해야 고객 이탈률을 방지하고 제품 구매전환을 자극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획과 카피라이팅


가장 기본적인 부분이 기획이 가능하고 소비자들에게 각인될 수 있는 워딩을 사용할 줄 아는가입니다. 상세페이지외주를 맡길 때 문제가 흔히 발생되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시간과 비용, 모든 면에서 투자가 필요한 작업이기에 의도가 명확한 기획과 제품의 특장점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카피라이팅은 필수입니다. 설정된 페르소나에 대한 이해와 제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 설득할 수 있는 카피에 맞춰 제품 강조 포인트를 설정하고 어필할 순서를 구성하는 것을 잘하는 상세페이지외주 업체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제품 촬영


업체를 선정하실 때 제작뿐 아니라 제품촬영까지 가능한지 확인해 봐야 합니다. 제품사진촬영, 기획, 디자인 전부 다 다른 곳에 맡기시는 분들이 계신데 이렇게 하다 보면 일정이 꼬여 딜레이 되는 경우도 있고, 각 업체마다 제품에 대한 이해가 다를 경우 예상과 다른 결과물을 얻게 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 번에 진행이 가능한 업체의 경우, 투명하고 정해진 프로세스에 맞춰 상세페이지외주 작업이 진행되어 마감 시간을 철저히 준수하며, 높은 제품 이해도를 바탕으로 브랜딩과 컨셉팅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잘 만들어진 홈페이지의 경우, 일정한 톤 앤 매너를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확실하게 각인시켜줄 수 있죠. 이렇듯 기획, 촬영, 디자인을 다양하게 진행할 수 있는 업체의 경우 다수의 제작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에 니즈에 맞춘 제품페이지 제작이 가능합니다.

상세페이지외주 제작 비용



무조건 저렴한 곳이 답이 아닙니다.

제품 판매에 앞서, 시간과 비용에 대한 부담을 느껴 가장 저렴한 곳에 의뢰를 해볼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절대 기재되어 있는 금액이 최종 금액이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인데요. 디자인, 기획, 이미지활용 등 니즈에 맞춰지지 않아서 상세페이지외주 결과물에 대해 불만족을 느껴 수정을 요구할 경우, 수정에 대한 추가금을 요구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작업 전 문의를 하실 때 이 부분에 대해 먼저 물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TIP 세로길에 대한 추가금

제품페이지 특성상 방대한 내용과 이미지를 담고 있어 정해져있는 일정 세로 사이즈(px) 기준에서 벗어날 경우, 추가금이 과금됩니다. 일부의 경우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비합리적인 제작 비용을 요구하기도 하는데요.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원하시는 01. 세로 길이를 정해두신 후 의뢰를 하시거나, 02. 미리 업체로부터 사이즈 가이드라인에 대한 설명을 들으신 후 작업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게시물의 모든 이미지는 세일즈캐스트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무단 도용시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상세페이지제작마케팅마케팅전략상세페이지대행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호팥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