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2022.11.04 15:33
까NADA
좋아요 3
조회수 678
댓글 3
광고 도달률이 높으면 그 소재가 매력적이라는 뜻이되나요?
근데 전환율은 낮아서 ㅠㅠㅠ 도달률이 높다보니 자연스럽게
클릭수까지는 높던데 전환율이 낮더라고용
암튼 도달률높으면 그 콘텐츠는 뭘 잘했단 뜻이되나용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아이돈께얼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3
팔로우
Data Tip Series 2 올바른 데이터 만들기
우리는 평균 실종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Data Tip Series 1 올바른 데이터란?
욜로(YOLO) 대신 관망하는 MZ
ai 학습 플랫폼 콴다, 770억원 투자 받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