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팬데믹과 엔데믹 시대의 광고 마케팅

2022.05.09 09:54

석봉탱이

조회수 1,096

댓글 2

2년 넘게 이어진 코로나19는 우리의 일상을 크게 바꾸었습니다. 우리가 일하는 방식부터 여가를 즐기는 방식에 이르기까지, 일상 속 거의 모든 부분이 바뀌었다고 표현해도 무방할 정도였는데요.

리오프닝을 목전에 두고 있는 현 시점에서, 코로나19로 인해 큰 변화를 맞이했던 광고 트렌드는 다시 한번 지난 2년과 다른 모습을 띨 것으로 전망됩니다.

코로나19 시기 동안 광고 트렌드는 어떻게 변화했는지, 리오프닝을 맞이한 현 시점에서 광고 트렌드의 향방은 어떻게 될지에 관한 좋은 글이 있어 공유드립니다.

https://mydailybyte.com/postcovid-commercial/?utm_source=facebook&utm_medium=content&utm_campaign=kakaoview_byteplus_content&utm_content=byteplus_brand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온라인마케팅 코로나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유혹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