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요즘 핫한 데이터 시각화 도구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 완전 정복)

2022.05.03 18:06

김매니저

조회수 3,069

댓글 2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를 활용하면 AARRR 분석과 명확한 의사결정이 가능해집니다!

AARRR의 개념을 정리하고, 해당 데이터 시각화 한다면, 활용도 높은 마케팅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강의는 구글 애널리틱스(이하 GA) 데모 계정과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이하 GDS), 그리고 크롬만 있으면 됩니다.  마케팅 초보라도 천천히 따라하다 보면, 시각적이고 인사이트 가득한 AARRR보고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 강의는 아래의 3가지를 약속합니다.
1)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GDS) 사용법을 익히고, 실무에서 응용할 수 있습니다.
2) AARRR 분석으로 빠르고 더 명확한 의사결정이 가능해집니다.
3) 강의를 듣고 따라하는 순간, 당신은 더 이상 마케팅 초보가 아닙니다.





📢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 교육은 이런 장점을 가진 교육입니다.

1. 쉽고 직관적입니다. 따라만 해도 시각적인 AARRR 보고서를 뚝딱 만들 수 있습니다.

2. 운영 중인 GA가 없어도 가능합니다. 구글 데모 계정으로 실습을 진행합니다.

3. 실무에 꼭 필요한 내용만 알려드립니다. 본 강의만으로도 대부분의 실무에서 즉시 응용이 가능합니다.

4. 수강 후에도 아이보스 게시판 등을 통해 질문 남겨 주시면 친절히 알려드립니다.


📢 교육 내용 자세히 보기: https://www.ibossedu.co.kr/edu-goods-382
페이스북데이터시각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Abura Katabra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