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

쪽지

쪽지함

[속보]그래서.. 효과는 있나? - 라이브커머스편

2021.12.22 17:55

디피플004

조회수 1,160

댓글 5


안녕하세요 보스님들 식사는 하셨습니까아악!😎


요즘 후회없는 21년을 위하여 마지막  일중인(?) 디피플래닝 디피!뽀입니다.! (데헷 대표님 보고계시죠?😏)


오늘은..! 앞서 설명드렸던 라방 TIP3가지 +@ 전략으로 운영한 광고주 실제 성과 사례를 보여드리려고합니다! (사전허가완료 ㅋ) 


앞 포스팅 링크:https://www.i-boss.co.kr/ab-6141-56853


라방을 진행하기위해 사전광고나 CRM활동을 하지않고 라이브 컨셉 기획으로 네이버 구매순 상위권으로 올린 사례입니닷 ..ㅎㅎ (라방 자연유입 트래픽 및 스토어 기존 알림설정 고객) 


엊그제 실시간으로 지켜 본 기획자로서 기뻐 소리질렀습뉘다아아아악~~!!!!


개봉박두(짞짞짝짞)

1. N쇼핑 라이브 방송 날짜: 12/13 , 12/20 <<


보이시나요?! 라이브 당일날 트래픽과 매출이 올라갔는데 라이브 집행후에도 트래픽이 이전보다

상승되어 스마트스토어가 활성화 되는것을요!!

진짜 이맛에 이거 하나봅니다. 캬캬캬🎊


2. 유입 경로 및 디바이스 사용유저


유입경로를 보시면 알림설정과 쇼핑라이브 유입 비중이 큰데요(사전광고 절대안함XX) 

스마트스토어는 화분 키우기 같아요 :) 스토어 내에 소식알림등 여러 혜택과 마케팅활동을 하여 소비자에게 신뢰도를 상승 시키고 앞선 포스팅에 말씀드렸던 tip3가지를 이용한 카피 및 콘셉 시각화가 적절하게

적용하면 이런 효과가 나온다는것을요 .(엣헴 으쓱)


오늘의 디피뽀 명언:  사람때문에 상처받고 사람때문에 사랑한ㄷ r . . ★

읭? 뭔 멍소리인거지!🐶🐶🐶🐶  결국 소통이다 :)


여튼 오늘도 디피뽀는 실제효과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보스님들을 위해서

짧고 굵게 끄적이다 갑니다! ( 절대 귀찮아서 그런게 아니라는데요 ?) 


메리크리쓰마쑤 

경롔!🙃







라이브커머스 n쇼핑라이브 라방 쇼호스트 퍼포먼스마케팅 디지털마케팅 그로스매니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김랑새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