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는 대기업 마케터 25년 차 출신 최명화 님과
김보라 님 입니다.

MZ세대는
2) 성인남녀 1200명 중 78.6%는 소비 결정 시 구매 리뷰를 본다고 한다.
3) 안전하고 몸에 좋은 제품을 선호한다
4) 정보 검색과 평가에 능한 이들을 위해 리뷰, 평가를 관리해야 한다.
5) 진정성 없는 가짜 리뷰를 발라낸다.
뷰티 리뷰앱인 "화해"가 흥하는 것만으로도 알 수 있다.

긍정, 부정, 개선 점 등 리뷰에 대한 피드백을 활발히 해야 할 듯 합니다
진정성 있는 후기와 리뷰를 생산하기 위해 쇼핑몰 사장님들 마케터분들은
여러 전략을 펼치셔야 한다는 점 다시 한번 서로 상기해 봅시다!
김작가TV 유튜브 출연
https://www.youtube.com/watch?v=qLNysUuLhXQ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