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
db광고를 진행할때 특징을 알려드릴게요
대행사 입장에선 :
구글(gdn, 디스커버리, 검색광고) : 세팅값도 필요하지만 전환스크립트만 잘 설치된다면
구글 내 ai가 자동으로 신청을 할 만한 사람에게 광고를 보여줌
구글도 카카오처럼 구글양식폼을 사용할 수 있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 잠재고객 세팅 (db단가 낮게 뽑힘, 다만 질이 안좋음) / 트래픽 광고
노출장점은 위 구글과 같음 그러다보니, 계속 잠재를 신청했던 또는 비슷한류의 광고를 봣던 사람에게
광고를 집중적으로 보여줌) 꿀팁을 주자면, 주제 또는 피드 부분에 특정 키워드를 넣어주는게 좋음
카카오모먼트 : 배너광고 중 cpa 에 적합한 배너플랫폼 요새 해당 광고로 db 를 많이 뽑고 있으며
그 중 싼 가격에 뽑으려면 카카오 비즈보드(카톡 채팅 상단 광고) 카카오비즈폼(잠재와같은형식)으로
많이 뽑고 있음
메일발송 : 네이버 대량 메일발송
팝핀,데이블,타불라 등 언론매체 광고플랫폼
그 외 리플알바, 디비리치, 알바리치, 텐핑 등 cpa 플랫폼 이용
극 소수로 모비온(배너광고 플랫폼) , 에이스트레이더(배너광고 플랫폼) 을 사용해서 뽑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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