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왜, 어쩌다
병의원 마케팅을 하고 있는걸까요?
스타트업 광고 대행사에서
담당했던 제 첫 병원의 성과가 좋아서
스카웃 당하는 바람에....
그때부터 병원과 인연이 되어
5년째 병의원 마케팅만 하고 있는데요....
요즘은 그냥 회의감이 심하게 드네요ㅠㅠ
어떤 특정한 테두리 안에서의 마케팅 말고
그냥 일반적인, 평범한 마케팅이면 어땠을까.. 싶기도 하고....
갑질이 너무 심한 병원 인하우스에서
마케터로서 역할을 하기가 너무 버겁습니다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6.23 02:06
좋아요 13
조회수 4,777
댓글 18
저희는 왜, 어쩌다
병의원 마케팅을 하고 있는걸까요?
스타트업 광고 대행사에서
담당했던 제 첫 병원의 성과가 좋아서
스카웃 당하는 바람에....
그때부터 병원과 인연이 되어
5년째 병의원 마케팅만 하고 있는데요....
요즘은 그냥 회의감이 심하게 드네요ㅠㅠ
어떤 특정한 테두리 안에서의 마케팅 말고
그냥 일반적인, 평범한 마케팅이면 어땠을까.. 싶기도 하고....
갑질이 너무 심한 병원 인하우스에서
마케터로서 역할을 하기가 너무 버겁습니다ㅠㅠ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