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6월 21일)부로 다음 키워드 광고가 카카오 키워드 광고로 개편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개편이 되면서 노출수가 10만은 거뜬히 됐던 제 키워드들이 하루 사이에 10분의 1로 줄어들었네요... 혹시 저만 이런 건가요? 다른 분들은 안 이러시나요?
키워드를 다시 잡을 생각에 머리가 아파옵니다... 아이고 두야..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