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쇼핑몰 운영중인 개인사업자입니다.
작년 10월에 직원 1명 채용하여 현재까지 같이 근무하고 있는데
제가 관련 세무 신고에 대하여 모르는게 많아 미루다 보니
지금까지 신고한게 없습니다.
(올해 10월까지 150만원씩 현금으로 지급하였고, 11월,12월은 계좌로 지급하였습니다.
중간에 상여금도 조금씩 있었습니다.)
알아보니 기한 후 신고라는게 있다고 들어서
지금이라도 신고를 전부 하려고 하는데 가산세와
추후에 있을 부가세신고, 종합소득세 신고 등을 고려했을때
어떻게 처리하는게 가장 효율적이고
어디서부터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알고 싶습니다.
가능한 개인적으로 찾아보며 해결하려했으나
모르는게 너무 많아 혼자 처리하기엔 어렵다고 판단되어
염치 불구하고 문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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