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나만 알고 싶은 돈 버는 스마트스토어 노하우 8가지

2020.12.09 18:19

김매니저

조회수 9,520

댓글 6



모르면 손해, 하루라도 빨리 알수록 돈 버는 스마트스토어 노하우 모음을 공유합니다.



◾ 스마트스토어 수수료 3년 동안 안내는 법
서울산업진흥원(SBA)은 서울 소재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매를 확대하기 위해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 플랫폼과 제휴하여 입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원 내용으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매출 연동 수수료 지원 (3년), 카테고리별 기획전 진행 등이 있습니다.  


◾ 계약 택배가 어려울 때 알아본 택배 비교
택배 알아보다가 찾은 앱들과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사업자가 아니라면 가격이 싼 계약택배를 이용할 수가 없죠. 사업자라고 해도 매달 주기적으로 나가는 양이 없으면 요즘은 택배 계약이 어렵거나 배송 비용이 비싼 경우가 많습니다.  



◾ 스마트스토어, 매출이 없다면 상품명을 보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이용해서 쇼핑몰을 하는 개인이나 회사가 늘고 있다. 그러나 모두가 많은 매출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이 글을 준비해 본다. 누구나 스마트스토어를 잘 이해하면서 노력한 만큼 매출이 나오길 바라면서..  (매출을 만드는 상품명 자동 조합하는 법)


상세페이지 체류 시간 늘리는 방법 2가지

후킹 > 후킹2 > 정보성 > 정보성 순으로 상세페이지를 작성해보세요. 상품에 따라 상세페이지 안 보게 하는 게 전략일 수도 있습니다. 예시) 덴탈마스크 50장 3590원!!  


저예산으로 하는 상세페이지 제작썰

딱! 처음 쇼핑몰을 시작해서 상세페이지를 만들려고 합니다. 막막하죠, 어디 업체에 맡겨야 할까? 지인 중 디자이너가 있나? 별생각을 다합니다. 별생각을 다하고 무에서 유로 직접 만들어본 경험을 풀어봅니다.   


구매 전율로 직결되는 상세페이지 제작 노하우 12가지

상세페이지가 엉망이라면? 고객은 바로 이탈하여, 열심히 광고 등을 하여 데리고 온 고객을 놓치게 됩니다. 이렇게 구매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상세페이지'입니다. 조금만 신경을 쓴다면 구매율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구매 전율로 직결되는 상세페이지 제작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 오픈마켓 마켓별 판매현황 양식 공유합니다.

1인 사업자, 스타트업, 신입 분들을 위해 오픈마켓 마켓별 판매현황을 쉽게 정리할 수 있는 양식을 공유합니다. 엑셀로 제작하였으며 아래 내용을 작성 및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월별 주문현황 정리 양식 공유합니다.

판매대행 및 위탁판매 관련 업무를 처음 시작하시는 1인 사업자, 신입 분들을 위해 판매가 설정 및 월별 주문현황을 쉽게 정리할 수 있는 양식을 공유합니다. 엑셀로 제작하였으며 아래 내용을 작성 및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좋아요+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SNS에 공유하여 더 많은 이들에게 보여주세요. 
(지금도 같은 문제로 고민하고 있을 많은 이들을 위해 이 글이 널리 퍼졌으면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내용

한정된 예산으로 200% 효과볼 수 있는 블로그 체험단 전략

현재까지 협업한 업체 1,100여곳 이상 + 5~7년간 수만여 건의 원고를 일일이 (작성/검수)한 경험이 있는 전문가가 직접 블로그 체험단 핵심을 알려드립니다.


N사보다 제대로 알려주는 키워드 광고 기초 실습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처음 배울 때 제대로 배우세요. 기본기를 탄탄하게! 전문가로 향하는 가장 빠른 길과 탄탄한 기본기를 선사하겠습니다. 

쇼핑몰운영스마트스토어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야아안님 외 39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