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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퀄리티 컨텐츠를 빠르게 만드는 10가지 방법

2020.09.25 15:11

Justdoit

조회수 4,009

댓글 1

고품질 콘텐츠를 빠르게 제작하려면 신중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특히 콘텐츠가 판매 퍼널의 일부가 되기를 원할 경우, 적절한 전략이 없다면 미래에 어떻게 성공할 수 있을까요? 지금 시도할 수 있는 10가지 방법
을 확인해보세요.

(번역한 내용이므로 더 정확한 내용을 원하시면 링크를 통해 영어로 보시길 ..)




블로그 아이디어를 찾을 수있는 곳

글을 쓸 주제를 찾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그런 다음 고객이 읽고 싶어하는 주제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1. 고객 인터뷰

그들 에게 연락하여 그들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서 어떤 정보를보고 싶어하는지 알아 내십시오.

예를 들어, 해충 방제 회사라면 집에 버그가없는 상태로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계절 예방 팁이 관심 주제 일 수 있습니다. 또는 건강 관리에 종사하는 경우 : 웹 사이트에서 전문가를 찾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가 유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고객 기반은 이미 전환되었지만이를 리소스로 사용하면 콘텐츠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잠재적으로 고객 기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 콘텐츠 아이디어가 필요하십니까? Quora가 답입니다

Quora는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사람들이 질문을하고, 답변하고, 뒤 따르는 질문 및 답변 플랫폼입니다.

콘텐츠 아이디어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사람들이 질문하는 내용을 찾을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주택 보험에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허리케인 대비에 대한 유용한 기사를 작성하면 고객에게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위치에 대한 지역 타겟팅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경우 순위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

플로리다 주 탬파의 허리케인에 대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플로리다의 허리케인에 대비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허리케인 키트를 위해 어떤 품목을 구입해야 합니까?
텍사스에서 허리케인으로 대피해야 하는 경우 어떤 품목을 가져가야 합니까?

3. 자주 묻는 질문 (FAQ) 고려

모든 웹 사이트에는 FAQ 섹션이 있어야합니다 . 하나를 만들면 고객에게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콘텐츠를 더 빨리 개발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살펴보십시오.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무엇을 알고 싶으십니까?
귀하의 비즈니스는 어떤 문제를 해결합니까?

Zappos.com 웹 사이트가 좋은 예입니다. 그들은 고객 사용자 경험을 돕기 위해 FAQ를 섹션으로 만들었습니다. 또한 FAQ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향후 콘텐츠 아이디어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4. 오래된 최고 성능의 블로그 게시물 최적화

쉽게 들리죠?

글쎄, 그것은 실제로 당신이 그 블로그 포스트에 대해 더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있고 당신의 웹 사이트에 추가적인 유기적 트래픽을 얻을 수있는 빠르고“더러운”방법입니다.

실적이 가장 우수한 블로그 게시물을 찾고 통찰력 있는 정보를 추가하십시오.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사람들에게 인식될 수 있지만 업계에서 콘텐츠에 추가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독감 시즌을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이 건강 관리 제공자라면 이것은 항상 당신의 환자와 관련된 주제가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정보는 증상 등과 같이 반드시 변경되지는 않지만 백신 정보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최신 정보로 블로그를 업데이트하고 다시 게시하면 SERP에서 더 높은 순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새 페이지를 개발할 필요는 없습니다. 사실 그렇게하면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동일한 페이지와 동일한 URL을 유지하되 블로그 게시물의 시작 부분에 최근 새 날짜로 업데이트되었음을 ​​언급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이 콘텐츠가 가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성자 또는 게시자로서 사이트의 콘텐츠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다는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블로깅 프로세스를 더 쉽게 만드는 도구

콘텐츠를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가 있습니다!

5. Google 검색 콘솔

Google Search Console을 살펴보면 웹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개발할 필요는 없지만 그래야 하는 키워드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 : 노출 수는 많지만 클릭 수는 적은 페이지를 찾는 것이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순위를 매기는 제외 키워드를 볼 수도 있습니다.

6. Google 자동 완성 및 관련 검색

제품, 서비스 또는 답변을 검색할 때 자주 사용하는 두 도구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키워드 또는 롱테일 키워드로 시작하여 자동 완성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예측 변수는 다른 개인이 찾고 있는 인기 있고 유사한 검색어 외에도 과거 데이터를 조사하여 수행됩니다. 관련 용어는 원래 검색과 관련하여 Google이 제공하는 다른 제안입니다. 또한 사람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블로거는 콘텐츠에 대한 즉각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


7. Grammarly

이 글을 읽고 있고 이전에 Grammarly 를 사용한 적이 없다면 치료를 받고있는 것입니다.
Grammarly는 메시지를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도움이되는 AI 기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다음을 감지하고 수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철자 오류.
구두점 오류.
문법 오류.
작문 스타일.

이 도구는 콘텐츠를 빠르고 정기적으로 개발해야하는 경우 시간을 크게 절약 해줍니다. 또한 청중, 형식, 도메인, 어조 및 의도별로 목표를 설정할 수있는 정말 멋진 기능이 응용 프로그램 내에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각 청중을위한 적절한 유형의 콘텐츠를 만들 때 작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8. BuzzSumo 및 SEMrush

더 빨리 작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도구가 필요하며,이 두 가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BuzzSumo는 업계에서 인기 있는 주제에 대한 홍보 및 경쟁 연구를 수행할 수 있으므로 콘텐츠 전략 개발에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어떤 콘텐츠가 가장 많은 공유를 받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어떤 콘텐츠를 구축해야 하는지에 대한 훌륭한 지표입니다. 이미 대중의 공감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통찰력은 인기 있는 주제에 대한 편집 달력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EMrush에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SEMrush의 블로그가 더 빠르고 더 나은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 자체가 주제가 될 수 있지만 지금은 그들의 주제 조사 도구를 강조하고 싶습니다.

관심 있는 관련 주제, 트렌드 및 키워드를 기반으로 콘텐츠 아이디어를 제안합니다 . 또한 아이디어 생성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사람들이 해당 주제에 대해 묻는 질문을 보여줍니다.

둘 다 유료 도구이지만 무료 평가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산업에서든 콘텐츠 마케팅 역할을 맡고 있다면 반드시 투자해야 합니다.



좋은 글쓰기 습관을 기르십시오

9. 대화 유지

당연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대화 방식으로 글을 쓰는 것이 콘텐츠를 더 빨리 개발하는 방법 일 수 있습니다. 
또한 축약 (예 : you 're)을 사용하고 콘텐츠의 간격을 고려하여 읽기 쉽도록 합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콘텐츠에서 이탈하는 것을 피하고 싶습니까?

그럼 다음 요점으로 바로 가십시오.
이것은 또한 콘텐츠를 더 빨리 만드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독자도 감사할 것입니다!

10. 첫 번째 개요, 두 번째 쓰기

마지막으로 이 마지막 팁은 간단하고 분명하며 제가 항상 하는 일입니다.

주제를 파악하고 조사하기 전에 전달하고 싶은 내용을 빠르게 적어 둡니다. 또한 대답하고 싶은 질문을 적고 독자를 교육 할 수 있는 방법을 나열합니다.

내 개요에는 내가 찾은 문구와 기사, 사용하고 싶은 영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에 시각적 요소를 추가하면 사람들이 계속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는 종종 iStock을 열고 키워드와 구문을 입력하여 무엇이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이렇게 하면 내가 쓰고 있는 글에 무엇이 포함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연구와 브레인 스토밍이 완료되면 이를 레이아웃 할 시간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한 번에 (2 시간) 최대한 많이 쓴 다음 자리를 비운다.

나중에 (때로는 다음날) 다시 방문합니다. 나는 글쓰기의 피로를 예방하기 위해 이것을 하고, 일반적으로 이것은 당신에게 더 나은 결과를 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최상의 제품을 얻을 수 있도록 마감일을 계획하고 인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갈때 가더라도 좋아요, 댓글 하나 정도는 살며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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