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트 비즈클릭은 CPC 광고로, 비용을 클릭수 만큼만 지불하는 종량제 상품입니다.
입찰가와 예산에 따라 노출량을 정한 후, 입찰가가 높은 순서대로 클릭율이 높은 순위에 우선 배치되어 노출되는 방식으로, 최대 5개의 광고가 롤링방식으로 노출 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11.28 17:48
좋아요 3
조회수 15,798
댓글 0
첨부파일 다운로드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귀욤양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