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온라인쇼핑몰 광고 수익률 무조건 신뢰할 수 있을까요?

2020.06.26 10:47

하우랩마케팅

조회수 682

댓글 3

페이스북 광고에서 방문자 리타겟팅 세트를 추가하니
광고 수익률이 높아졌다고들 합니다.
최근 30일 구매자, 장바구니 데이터는 제외했음에도 불구하고 광고 수익률이 높아 졌다고들 합니다.
쿠팡,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해버린 사용자는 제외할 수 없는게 찜찜 하지만, 어쨌든 광고 보고서를 보니 수익률이 올랐다고 합니다.
문제는 총 매출은, 비슷한데 광고 수익률만 올라갔습니다.
그럼 기존 고객은 줄어들고 광고 의존도가 높아졌다고
분석해야 할까요?
맞기도 하고 틀리기도 해서 헷갈리시나요??
어마어마한 애드테크 기술로 매출 상승한 곳이 많다는데
남 얘기인가요?
장기적으로 상품이 중요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시장&고객 이해가 중요하고
시작하는 브랜드나 상품이라면 사고 싶게 하는 콘텐츠가 중요하고
포기 하지 않고 끊임 없이 개선하는 대표 마인드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할일도 너무 많고 마음대로 잘 안되는 온라인쇼핑몰 운영자분들 오늘도 힘내시기 바랍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unick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