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이번에 노출제한 키워드를 발표했잖아요 ~
제가 타임초이스 12가지정도 키워드 하는데 노출제한에 100 % 걸렸네요 ~
한키워드는 클릭당 단가가 엄청잘나와서 막 20 원하고 그럴때도 있는데...
제한이 되서 할수없이 클릭초이스로 넘어간다면 총광고비가 현제의 3 배이상은 뛸거같아요 ~
네이버에 전화를 걸어 왜 이렇게 하냐고 따졌는데 사용자 UI 어쩌고 저쩌고 ...
핑계도 잘되더라구요 ~ 아무리 기업은 이윤을 추구한다고는 하지만....
제생각은 클릭당 단가 잘나오는것들을 타임초이스에서 없애서 클릭초이스로 유도해 네이버 이익 극대화 전략을 추구한거 같아 제대로 짜증나네요 ~
뭔가 적응하려고 하면 자기네들 편한쪽으로 완전 바꿔서 광고주들 혼란스럽게 하냐구여 ~
주 4 번 광고보는것도 번거로운데 이건 타임초이스 하고 클릭초이스 하고 그래야하나요 ?
돈도 제대로 못버는데
확 때려쳐버리고 싶은 심정이에요
네이버에 짜증나서 하소연했습니다 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