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피트니스계의 BTS를 꿈꾸는 올블랑의 비즈니스 모델 파헤치기

2020.03.03 21:10

창업워너비

조회수 2,539

댓글 0


올블랑의 피트니스 관련 영상 컨텐츠에 영어자막 덧붙여 세계인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실제로 올블랑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의 80%는 외국인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피트니스계의 BTS를 꿈꾸 올블랑의 비즈니스모델을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1. 고객 세그먼트 : 전세계 유튜브 시청자, 건강에 관심있는 사람, 2030 청춘


2. 가치 제안 : 재밌는 홈트레이닝, 2030 즐거운 그룹 운동 프로그램


3. 채널 :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4. 고객 관계 : 인터넷, 대면


5. 수입원 : 유튜브 애드센스, 올블랑핏 수강료, PPL, 굿즈판매, 광고 컨텐츠, 해외진출


6. 핵심자원 : 영상컨텐츠 제작인력, 온라인 채널 관리인력, 오프라인 코치


7. 핵심활동 : 영상컨텐츠 제작, SNS 마케팅


8. 파트너 : 비어 요가, 와인 필라테스, 클라이밍업체들, 푸에르자부르타, 다이아TV


9. 비용구조 : 인건비, 영상 제작비, 사무실 임대료, 헬스장 사용료, 다이아TV 제휴수수료


현황 : 2017년 창업, 2018년 유튜브 채널 시작 후 구독자 99만명 보유

투자 : 2020녀 2월 시드투자유치

투자자 : 엔슬파트너스


올블랑은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서 해외에서 먼저 인기를 얻었는데요. 이후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급성장을 하는 모습이 BTS의 성장스토리와 닮은꼴로 보여집니다. 세계로 향한 올블랑의 화려한 도약 대한민국의 한 사람으로서 열렬히 응원합니다.


창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제인케이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창업워너비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