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두뇌의 구조
- 시스템1이란?
- 시스템1이 적용된 사례
- 시스템2란?
- 시스템2가 적용된 사례
- 이중 프로세스 이론이란?
- 구매 패턴의 이상과 현실
- 24시간동안 시스템2의 고갈 과정
- 고객의 1회 평균 쇼핑시간
- 고객의 상품 콘텐츠 노출량
- 구매포기율 : 평균 75.6%
- 시스템1 마케팅의 결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2.25 12:38
좋아요 1
조회수 2,377
댓글 2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