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만 몰랐던 마케팅 : 크로스셀링 업셀링 번들링 다운셀링 개요
- 업셀링이란?
- 업셀링의 조건
- 크로스셀링이란?
- 크로스셀링의 조건
- 번들링이란?
- 번들링의 조건과 피해야 할 점
- 다운셀링이란?
- 어느 영역에 노출 하면 좋을까요?
- 모바일 UX 기본 설계
- 업셀링이 크로스셀링보다 20% 효과적입니다.
- 셀링기법과 고객 유지율의 관계
- 셀링 기법의 가치
- 활용 할만한 카피라이팅
- 부록 : 이커머스의 다양한 데이터
등의 내용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2.25 12:32
좋아요 0
조회수 3,409
댓글 0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에너지드링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