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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쇼핑몰의 네이버 키워드광고 상품 사용을 살펴보면, 다른 업종 대비 타임초이스(플러스링크)의 광고 사용율이 높다. 전체 의류쇼핑몰 광고주 중 57%가 클릭초이스와 타임초이스를 동시에 사용하며, 14%가 타임초이스 만으로 광고를 집행하고 있고, 29%가 클릭초이스 만을 통해 광고를 집행한다. 업종 내 71%의 광고주가 타임초이스를 경험하고 있다는 의미이다.
유독 의류쇼핑몰에서만 타임초이스의 사용 비중이 높은 이유는 무엇일까? 클릭초이스와 타임초이스를 모두 사용하는 광고주들의 포트폴리오를 살펴보니, 광고비는 클릭초이스와 타임초이스를 68:32의 비율로 나누어 클릭초이스에 약간 더 많은 예산을 사용하는데, 클릭량은 51:49로 거의 비슷하다. 즉, 타임초이스가 광고비 대비 많은 클릭을 받는다는 의미이다. 다른 업종 대비 타임초이스를 사용했을 때 더 좋은 효율이 난다는 의미이므로, 타임초이스를 사용하지 않고 있다면 상품별로 광고 예산을 분배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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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쇼핑몰에서 유독 타임초이스의 경험이 많다고 하는데, 그 이유가 아래서 말하는 것처럼 효과가 좋아서라는 것에 대해 보스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68:32의 비율로 클릭초이스에 더 많은 비용을 사용한다고 하는데, 클릭되는 비율은 클릭초이스 : 타임초이스가 51:49라고 하는데... 이 말에 대해 보스님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실제 그렇다면 놀라운 결과가 아닐 수 없는데요?
i-boss.co.kr(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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