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이든 적립이든
구매로 발생한 금액 또는 상품가 기준으로
혜택을 주는 방법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 일반적으로는 비율을 표시해서 혜택을 제공하는데 계산하는것도 피곤하니 아예얼마 할인/적립 해준다고 표시해주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목적은 역시 구매 촉진이겠지만...^^
장바구니나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이탈을 막는방안으로서 어떻게 표현하는 것이 효과적일까요?
정답은 없지만 보스님들 지혜를 모아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8.07 21:06
좋아요 7
조회수 6,388
댓글 8
할인이든 적립이든
구매로 발생한 금액 또는 상품가 기준으로
혜택을 주는 방법은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 일반적으로는 비율을 표시해서 혜택을 제공하는데 계산하는것도 피곤하니 아예얼마 할인/적립 해준다고 표시해주는게 좋을지 고민됩니다
목적은 역시 구매 촉진이겠지만...^^
장바구니나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이탈을 막는방안으로서 어떻게 표현하는 것이 효과적일까요?
정답은 없지만 보스님들 지혜를 모아봅니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