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미만의 신생몰일 경우 광고대비 전반적이 효율이 크지 않을때, 효율이 높은 시간대만 집중 공략하는게 맞을까요 혹은 전체 시간대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여 효율은 비등비등 하지만 전체 매출을 높이는게 맞을까요?
후자가 맞다고는 생각하지만 효율이 좋지 않아 결국 순 이익은 적자가 나는 상태입니다 ㅠㅠ 장기전으로 보면 후자로 진행한느게 맞을지요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5.16 17:51
좋아요 0
조회수 2,666
댓글 1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