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을 오픈하려하는데 메인배너의 이미지는 무엇을 해야할까요 ?
제품마다 특성은 다르겠지만 통계상 클릭율 높은 배너란게 존재할까요 ?
제품과 할인율을 넣기에는 너무 흔하디 흔해서.. 어떤것으로 기획해야할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7.30 14:48
좋아요 0
조회수 4,263
댓글 4
쇼핑몰을 오픈하려하는데 메인배너의 이미지는 무엇을 해야할까요 ?
제품마다 특성은 다르겠지만 통계상 클릭율 높은 배너란게 존재할까요 ?
제품과 할인율을 넣기에는 너무 흔하디 흔해서.. 어떤것으로 기획해야할지..
궁금합니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