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회사가 판매하는 상품들이 여러 벤더들에게도 공급되면서,
네이버 쇼핑에서 자사 상품 이름으로 검색시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제가 알고있기로는 상품명이 동일하고, 모델명을 선택해서 등록을 하면
그룹으로 묶이는걸로 아는데...
저희 스토어팜에 등록한 상품들만 그룹에 안묶이네요...
여러 벤더들이 판매하는 자사상품들은 그룹으로 묶여있는데, 딱 제가 등록한것만 안묶입니다.
로직에 변경이 있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12.06 13:45
좋아요 1
조회수 2,623
댓글 1
저희회사가 판매하는 상품들이 여러 벤더들에게도 공급되면서,
네이버 쇼핑에서 자사 상품 이름으로 검색시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제가 알고있기로는 상품명이 동일하고, 모델명을 선택해서 등록을 하면
그룹으로 묶이는걸로 아는데...
저희 스토어팜에 등록한 상품들만 그룹에 안묶이네요...
여러 벤더들이 판매하는 자사상품들은 그룹으로 묶여있는데, 딱 제가 등록한것만 안묶입니다.
로직에 변경이 있었을까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