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적으로 텍스트를 바꾸시는지 꾸준히 밀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일단 타 업체 위주로 체크해보면 꾸준히 미는 업체가 대다수인거 같은데..
언론사쪽 마케팅 진행할때는 주기적으로 바꾸는게 맞다고 하던데 어느쪽 맥락을 맞춰야할지 골아프네여 ㅎㅎ;
제가 몇달간 진행해본 바로는 확실한 키워드로 몇달이상 밀어도 충분하다 생각되는데 다른 전문가님들 의견 들어보고 싶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8.24 11:41
좋아요 1
조회수 1,662
댓글 2
주기적으로 텍스트를 바꾸시는지 꾸준히 밀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일단 타 업체 위주로 체크해보면 꾸준히 미는 업체가 대다수인거 같은데..
언론사쪽 마케팅 진행할때는 주기적으로 바꾸는게 맞다고 하던데 어느쪽 맥락을 맞춰야할지 골아프네여 ㅎㅎ;
제가 몇달간 진행해본 바로는 확실한 키워드로 몇달이상 밀어도 충분하다 생각되는데 다른 전문가님들 의견 들어보고 싶네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