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항상 사고의 중심, 실행의 중심으로 실천하고 있지 못합니다.
그래서 책상 앞에 붙어 있는 것이겠죠^^
오늘 다시 한번 잔잔히 읽어 봅니다.
소프트하게!
감각적!
감성적!
체험적!
감동적!
즐겁게!
빠르게!
무한한 상상!
고정관념 탈피!
열려있는 사고!
역발상!
새로운시도!
실행중심!
균형감각, 긴호흡으로 실행하는 -상상공장-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0.06.15 10:08
좋아요 0
조회수 1,502
댓글 0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상공장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