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짖굳네요~^^;;
갑자기 무더워져버리고,, 비가 간간히 오고,, 저녁에는 쌀쌀한듯해지고,,
저조차도 이런날씨에 어떤차림을 해야할지..외출할때마다 갈등을 합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봄아이템과 여름아이템 사이에서 구매를 잠시 미루고싶어질테니..
우리 미인보스님들께서는
이런 변덕스런 "날씨에 따른 매출저조"를 극복하는 각각의 노하우/시도 등이 있으실텐데
한가지 방법씩 공유해보아요~~^^
댓글 릴레이합니다~!!(必)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0.05.22 21:21
좋아요 0
조회수 2,387
댓글 4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