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에 종종 질문을 남기면, 도움을 주시는 분들이 많이계셔서,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
정기구독형 상거래(subscription commerce)라는 방식으로 창업을 하려고 하는데
예를들면, 다달이 자동이체처럼 돈을 보내면, 정해진 일자에 물건을 보내주는 서비스 형태의 사업입니다.
한국에서는 미미박스가 가장 활성화되있는 브랜드인데요
아무래도 이러한 방식의 내용이 대중적으로 인지되지 않은 상태에서
과일이라는 아이템을 갖고 시작하려는데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고민되네요,
대략적으로는, 아이템에 대한 차별화를 통해 바이럴로 풀까 생각중인데.. 머리아픕니다~
덧글 또는 이메일주소 남깁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