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광고 집행중 질문이 있습니다.
현재 전환캠페인 운영중이고 5월 중순 4가지 소재 등록 후 어드벤티지 캠페인으로 세팅하니 한가지 소재만 살아남아서 그걸로 한달정도 잘 운영 하고 있었는데 최근에 CPA상승하는거 같아서 신규소재를 추가하고싶어 동일 캠페인에 신규소재 추가했고 머신러닝 집행중입니다
질문
- 어드벤티지 캠페인이 이미 잘나오는 소재판단해서 예산이랑 노출 몰빵하고 있는데 신규소재 추가해도 메타가 판단을 새로 하나요?
- 어제 세팅하고 오늘 보니까 신규소재는 노출도 거의 안되고 있어서 머신러닝이 잘 돌아가기는 할지 걱정이네요 검색해보니 50개 이벤트가 진행되야 머신러닝이 종료된다고 해서요. 전환이 50개 발생해야한다는 말이죠?
- 신규소재 추가를 원하지만 예산 증액은 할 수 없을 때 어떻게 세팅하시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