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꼽아야 할지 잘 모르긴 하겠습니다만
정말 중요한 것 중의 하나가
인풋(input)과 아웃풋(output)에 대한 개념 정립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투자와 결실....
사업자로서.... 원하는 결실을 획득하기 위해
'올바른 곳(것)'에 '적절한 양'을 투자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그 전에
스스로 '원하는 결실'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그려놓았습니까?
오늘, 내일 주말 동안 한번 진지하게 생각해보심이 어떠실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9.03 10:37
좋아요 1
조회수 4,017
댓글 7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