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꼽아야 할지 잘 모르긴 하겠습니다만
정말 중요한 것 중의 하나가
인풋(input)과 아웃풋(output)에 대한 개념 정립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투자와 결실....
사업자로서.... 원하는 결실을 획득하기 위해
'올바른 곳(것)'에 '적절한 양'을 투자하고 있습니까?
그리고 그 전에
스스로 '원하는 결실'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그려놓았습니까?
오늘, 내일 주말 동안 한번 진지하게 생각해보심이 어떠실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9.03 10:37
좋아요 1
조회수 4,017
댓글 7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2025 글로벌 AI 로보틱스 핵심 인사이트
CMES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이커머스를 넘어 클라우드로, 쿠팡의 새로운 도전
윈들리팀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