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여러분들이 소비자의 입장에서 바라보면

2019.09.24 21:01

Crown열정

조회수 2,495

댓글 17

저는 현재 자동차 수리 블로그를 운영중인데


정말 자괴감이 들어서 질문 해봅니다



1 .  검색해서 방문하는 분들은 대부분 자동차 수리를 해야된다 라고


맘을 먹기에 블로그로 들어오는 거 잖아요 ?



근데 대부분의 키워드가 모바일에서 보던데


글을 모바일에서 보기 불편하게 막 쓰는 대신


수리 전 / 후 사진이 많고 사진 퀄리티가 좋다는 이유로


거래 성사가 어느정도 비례하는데




저는 수리 전 / 후 사진이 별로 없고 퀄리티도 좋지 않은 대신


모바일에서 글 보기 편하게 쓰는데 방문자 수에 비해 0.00001 % 도


거래 성사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2 . 여러분들이 소비자라면 수리 전 / 후 사진만 휙 보고 판단하실 건가요 ?



3 . 지도 위치하고 명함 지속적으로 쓰고 있긴 한데


설마 연락 전혀 안하고 지도 위치만 보고 방문하는 분들이 있을까요 ?



4 . 그렇게 되면 제가 성과내는 게 파악이 되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전화 유도를 해야되는데 전화 예약 하면 ~ 서비스 해준다 라는


혜택 문구를 기재하면 발전이 있을까요 ?



정말 궁금합니다

블로그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1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