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자동차 수리 블로그를 운영중인데
정말 자괴감이 들어서 질문 해봅니다
1 . 검색해서 방문하는 분들은 대부분 자동차 수리를 해야된다 라고
맘을 먹기에 블로그로 들어오는 거 잖아요 ?
근데 대부분의 키워드가 모바일에서 보던데
글을 모바일에서 보기 불편하게 막 쓰는 대신
수리 전 / 후 사진이 많고 사진 퀄리티가 좋다는 이유로
거래 성사가 어느정도 비례하는데
저는 수리 전 / 후 사진이 별로 없고 퀄리티도 좋지 않은 대신
모바일에서 글 보기 편하게 쓰는데 방문자 수에 비해 0.00001 % 도
거래 성사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2 . 여러분들이 소비자라면 수리 전 / 후 사진만 휙 보고 판단하실 건가요 ?
3 . 지도 위치하고 명함 지속적으로 쓰고 있긴 한데
설마 연락 전혀 안하고 지도 위치만 보고 방문하는 분들이 있을까요 ?
4 . 그렇게 되면 제가 성과내는 게 파악이 되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전화 유도를 해야되는데 전화 예약 하면 ~ 서비스 해준다 라는
혜택 문구를 기재하면 발전이 있을까요 ?
정말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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