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빼빼로 광고는 TV 대신 유튜브를 선택하고 있다네요.

2019.08.22 05:42

신용성

조회수 1,836

댓글 3

빼빼로를 판매하고 있는 롯데제과뿐만 아니라 식품업계의 대기업들이

TV광고에 자사의 상품 노출을 계속 줄여나가고 있고

대신 유튜브 등에 투자를 늘리고 있다고 합니다.


관련 기사 :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295606622588960&mediaCodeNo=257


인터넷 매체의 성장은 한편으로는 반갑기는 하지만

한편으로는 대기업의 참여가 늘어나면 마케팅 비용이 상승하게 될 것이므로

중소기업의 입장에서는 어려움이 늘어날 듯해서 안타깝기도 합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한방홈런님 외 9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