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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컨텐츠 소재 작성 시 2가지만 기억하세요.

2019.08.15 00:37

광고관리전문

조회수 1,1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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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에서의 view 영역의 추가로 인해 바이럴로 검색노출 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투자한 기간과 비용 대비 100% 보장이란 더더욱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수시로 변하는 로직 이라는 아이도 한 몫을 하지요.


설령 노출이 잘 된다 하더라도, 우리 브랜드의 내용들로만 작성된 블로그가 아닌

소위 최적화 블로그에 우리꺼도 살짝 추가시키는 정도로 진행이 되면

경우에 따라서는 우리 컨텐츠를 보러 들어왔다가 그 블로그에 작성된 다른 업체의 컨텐츠에 더 관심을 갖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가능성도 없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PC와 모바일에 고정 노출 영역이 있는 파워컨텐츠를 종종 추천해드리곤 합니다.

우리만의 컨텐츠가 담긴, 우리의 블로그로 충분히 고정 노출이 가능하지요.


대게의 경우 가이드만 잘 살펴보아도 어느 정도 세팅하여 검수를 받아볼 수 있겠지만

파워컨텐츠는 가이드를 보고 또 봐도 자-알 살펴봐도 어려울 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럴 때는 우선 딱 2가지만 기억하세요.


1 글자수

글자수는 최소 1,000자 이상 작성이 돼야 합니다.

(꼼수 : 이미지 내 글자수 포함!)

(참고 url : https://saedu.naver.com/review/review.nhn?review=1103)


글자수가 1,000자가 되지 않으면 내용이 아무리 좋아도 검수조차 진행되지 않습니다.


2 상호명, 상품명, 이벤트 내용 등의 노출 위치

글자수를 1,000자 이상 작성을 하고, 누가봐도 충분히 이해가 쉽도록 작성된 컨텐츠라 할지라도

홍보성 내용을 초반부터 노출시키면 그 또한 반려가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이미지 내 텍스트도 해당이 되는 내용입니다.

(참고 url : https://saedu.naver.com/review/review.nhn?review=1107)


가이드상 전체 컨텐츠의 중반부 이후부터 홍보성 단어를 넣을 수가 있다고 하는데, 그 기준이 좀 모호하기는 합니다.


때문에 작성을 다 해보시고 대략적으로 어느 정도가 절반 정도인지 짐작을 해보시면서

홍보 컨텐츠를 노출해보시면 홍보 컨텐트로 인한 반려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그 밖에 조금 더 세부적인 제작 가이드 팁을 알고 싶으시다면

파워컨텐츠 제작 간단 가이드 팁(<-클릭) 을 참고하세요.


즐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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