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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 페이스북 광고 별거 없으니까 이 순서대로 한번만 해 보세요

2019.05.20 14:55

상원1

좋아요 39

조회수 6,141

댓글 13

동영상조회가 좋아요 , 노출이 좋아요 , 전환이 좋아요 같은 기능에 중점 두지 말고

어짜피 페이스북 이제 여러분들보다 똑똑해서 알아서 캠페인에 맞게 뿌려줍니다.

그냥 간단하게 이 순서대로 진행 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 글 보고 느낀점이 없으면 광고 접고 컨텐츠 부터 많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공통목표 :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이 반응하는 컨텐츠를 만들어 양산



1.    페이스북/인스타로 이루고 싶은 목표 정하기

EX)
(1)
구매단가 5천원 이하

(2) 10만원으로 방문자 3배 늘리기 등 구체적으로


2.    페이스북으로 알리고 싶은 목적(광고)과 컨텐츠 방향성 정하기

EX)
(1)
기존 시장에 있는 면도기는 가격이 너무 비싸다 내 상품은 가격도 시장에 비해서 싸고 좋으며 시장에 있는 면도기의 나쁜점을 알리고 가격이 싸며 그만큼의 가치를 한다는 전략으로 페이스북 내에서 최대한 많은 20~30 남성에게 알려봐야지"

(2) 아이폰 케이스는 내 브랜드라고 알리기 위해서 아이폰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몰 안에 있는 상품중에 필요할만한 상품을 선정해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드 인지를 목표로 한다

(3) 우리는 타사보다 낮은 가격이 장점이다 보통 시장의 가격이 사만원인데 우리는 이만원에 팔아도 남는 도매 유통 구조를 가지고 있다50% 세일 전략으로 최대한 많은 사람을 유치 시키기 위해 페이스북을 활용 한다


3.    컨텐츠 방향성에 맞는 컨텐츠 생성 및 광고 관리

(1)   이때 중요한 건 위에 세운 목표에 최대한 다가가기 위해 할 수 있는 건 모든지 다 해보기

( 단일이미지 , 다수이미지 , 짧은영상 , 긴영상 등)

(2)   내가 이 광고를 보고 살까? 라는 의문이 들면 안됨. 내가 이 광고를 봐도 괜찮다 라는 광고가 곧 고객이 산다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컨텐츠를 기획/제작할 것


광고 관리 규칙

-       콘텐츠 소구점 or 셀링포인트를 고려한 컨텐츠 상시 제작/업로드

(1)    콘텐츠 소구점 1개 발굴시 여러 포멧으로 제작 해보기

(2)    반응 있는 콘텐츠 소구점 발견시 분석 및 내부 공유

-       상세한 광고 지표 관리 및 예산관리 개선안 제시

-       윗 내용에 대한 일 단위 보고서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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