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마케팅 실질적인 조언부탁드립니다.

2019.05.08 17:03

세론이

조회수 3,950

댓글 11

안녕하세요 어느덧 아이보스와 창업을 시작한지 1년차가 훌쩍 지난 청년사업가입니다.

많은 분들이 올려주신 글들을 보고 중요하게 생각되는 것들은 메모하고 활용하게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정말 모수가 없다보니깐 광고가 하기가 힘들었고 트래픽이나 참여광고 비용이 

200~300원을 훌쩍 넘어가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알려주신 내용들을 참고하여 

고치다 보니 이제는 트래픽광고를 태울 때 CPC가 30~50원 정도로 나오고 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뭔가 부족한 것 같고 제가 사실당 마케팅을 전적으로 담당하고 있는데 예산도 그리 많지 않고 사업의 인지도는 많이 노출하고 싶기도 한 심정이에요. 저비용으로 고효율이라는게 어려운 것은 알지만 대략 제가 궁금한 것들을 알려주실 수 있는 분이 있을까요?

1. 모수확보 -픽셀은 설치되어 있습니다 (Event 픽셀은 viewcontent, initiate checkout 그리고 addtocart 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2. 자산 카테고리에서 - 픽셀이나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맞춤타겟을 만들고 나서 유사타켓을 몇 %로 잡아야할까요?

3. 지금까지 전환광고를 한 번도 안태워봤는데 모수를 더 확보해야 할까요?


이보다 더 자세한 방법들을 알려주실 분이 계시다면 감사하겠습니다.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댓글 1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