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의 구매패턴은 매우 영리해지고,
가격의 경쟁력이 없으면, 금방 도태되는 시장이 되어가고,
예전엔 키워드 광고만 잘해도 매출이 잘 나왔던 시장이
이제는 그냥 제품만 팔아선 안되는 시장이 되어 버렸습니다.
컨텐츠 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해서 느끼고는 있지만,
실제 어떻게 적용해야할지 막막한 느낌이 들어서
요즘은 좀 막힌 듯한 느낌이 들어서, 글 하나 남겨봅니다. ㅎㅎ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4.01 00:49
좋아요 2
조회수 3,612
댓글 4
사람들의 구매패턴은 매우 영리해지고,
가격의 경쟁력이 없으면, 금방 도태되는 시장이 되어가고,
예전엔 키워드 광고만 잘해도 매출이 잘 나왔던 시장이
이제는 그냥 제품만 팔아선 안되는 시장이 되어 버렸습니다.
컨텐츠 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해서 느끼고는 있지만,
실제 어떻게 적용해야할지 막막한 느낌이 들어서
요즘은 좀 막힌 듯한 느낌이 들어서, 글 하나 남겨봅니다. ㅎㅎ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셜록현준' 영상 속 디테일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