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쇼핑몰 전환 광고를 많이 집행하고 있습니다.
전환 캠페인이 한 광고 계정에서 많이 롤링되고 있는데요.
서로 다른 전환 캠페인 간 맞춤 타겟, 유사 타겟을 똑같이 세팅하면
매출이 캠페인 간 중복으로 잡힐 수도 있나요?
가령, A(광고 뷰어)가 2개 캠페인(2개 광고)에 노출되어 2개 광고 모두 클릭을 하고 나서
구매를 하면, 캠페인 1에도 매출이 잡히고, 캠페인 2에도 매출이 잡히나요?
만약 중복으로 잡힌다면, 매개 변수 삽입하여 GA 등 외부 로그 분석으로
알아보는 수 밖에 없나요?
(혹시나 해서, 참고: 최종 접점 기여 모델/ 조회 후 1일, 클릭 후 28일)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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