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캠페인 간 맞춤/유사 타겟 관련 문의

2019.03.21 10:14

AvrilJ

조회수 1,998

댓글 2

안녕하세요!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쇼핑몰 전환 광고를 많이 집행하고 있습니다.

전환 캠페인이 한 광고 계정에서 많이 롤링되고 있는데요.

서로 다른 전환 캠페인 간 맞춤 타겟, 유사 타겟을 똑같이 세팅하면

매출이 캠페인 간 중복으로 잡힐 수도 있나요?

가령, A(광고 뷰어)가 2개 캠페인(2개 광고)에 노출되어 2개 광고 모두 클릭을 하고 나서

구매를 하면, 캠페인 1에도 매출이 잡히고, 캠페인 2에도 매출이 잡히나요?


만약 중복으로 잡힌다면, 매개 변수 삽입하여 GA 등 외부 로그 분석으로

알아보는 수 밖에 없나요?


(혹시나 해서, 참고: 최종 접점 기여 모델/ 조회 후 1일, 클릭 후 28일)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 드립니다!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