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 광고 자체가 브랜딩을 위한 최적화된 모델은 아니지만
다른 매체와 결부시킴으로써 (오버추어가 보조매체로서의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그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는 것이 요점입니다.
근거 자료, 사례 등이 나와 있으므로
중대기업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분들에게 적합한 자료가 되겠습니다.
파일 첨부합니다.
i-boss.co.kr(2)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5.10.18 10:16
좋아요 1
조회수 4,204
댓글 4
첨부파일 다운로드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