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동영상 중간광고(Ad Breaks) 국내 도입
동영상 중간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애드 브레이크 공식홈페이지, 페이스북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자신의 페이지 동영상 인사이트 메뉴를 통해 가입하면 된다고 합니다.
수익화 자격 기준은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 팔로워 1만명 이상, 동영상 3만뷰 이상 등 기준을 만족해야 한다고 합니다.
모든 동영상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며, 이용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소 3분 이상의 동영상을 이용자가 1분 이상 시청하는 경우에만 광고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또한 콘텐츠가 자연스럽게 끊기는 지점에 광고가 자동으로 배치되도록 설정할 수도 있고 노출 위치를 직접 선택할 수도 있으며 광고의 노출 위치를 조정하거나 광고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매출을 발생시키는 SNS 광고 설계와 분석
본 강의에서는 지금 당장 매출을 발생시키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하는 기능적인 부분과, 더불어 제품 그리고 콘텐츠에 대한 이야기를 다룹니다. 실제 광고 현장에서 겪었던 실패와 성공에 대한 사례가 여러분들이 광고 전략을 기획하시는 데에 힘이 되는 인사이트가 되길 바랍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