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유광 돌릴 때 콘텐츠는 어떻게...?

2018.10.27 23:45

팔로우미

조회수 2,989

댓글 1

안녕하세요 ^ ^ 페이스북 광고로 제휴 마케팅하고 잇는 작인 1인기업 사람입니다.


cps, cpa 등 여러 광고를 하려고 하는데 특히, cps 쪽으로 


트래픽 광고로 유입은 되는데 구매 전환이 너무 안일어납니다.


광고당 만원정도 투자하고

하루에 10개 정도 테스트 해봅니다. 그런데도 도무지 콘텐츠의 감이 오질 않네요

다이어트 제품을 제휴사이트에서 받아 광고하는건데 


리타겟팅은 무리입니다. 제휴사 랜딩페이지를 쓰기 때문인데요..

그렇다면 콘텐츠로 승부를 봐야하는데 도무지 감이 오질 않네요 ㅎㅎ 좋아요 댓글의 작업도 한계가 있고 혹시 고수분들은 어떻게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벤치마킹의 고수님들의 방법이 있다면 어떤 것이 있을까요..?)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