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는 남성이 증가하고 있군요.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는 반증이기도 하며
어쩌면 업체들이 시장 확대를 위해 마케팅을 강화한 결과로 볼 수도 있겠습니다.
리포트 자료에 보면, 다이어트, 비뇨기과 분야의 방문객이 크게 증가했다고 하는데
이들 업체야 말로 광고를 가장 충실하게 한 곳이지 않습니까.
충실하게 광고를 한 만큼 방문객도 늘었을 겁니다.
여하튼 다이어트 분야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파일 참조하십시오.
i-boss.co.kr(2)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5.10.06 19:50
좋아요 0
조회수 4,228
댓글 1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